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외출 시 일반적인 문제
    카테고리 없음 2022. 5. 12. 01:13

    저는 30대 초반 직장인이고 부모님과 함께 살고 있습니다.
    평일과 주말에 아무 것도 하지 않고 외출을 자주 합니다.
    숙박 목적은 연속 숙박입니다.
    이것은 종종 부모와 논쟁으로 이어집니다.

    나는 독립할 수 있지만 그 외에는 내 생활에 문제가 없다고 생각하지만 부모님은 내가 난잡하기 때문에 내 사생활을 제한하려고합니다.
    부모님은 절충안으로 주 3일로 밤을 줄이라고 하셨고, 저는 지금처럼 제한 없이 원할 때마다 밤샘을 하지 않으려고 합니다. 부모님의 타협 제안이 합당한지 제 생각이 합당한지 솔직한 의견 부탁드립니다.
    또한 부모에게 추천하거나 추천하지 마십시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