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동성애자는 고백을 대체
    카테고리 없음 2022. 6. 17. 14:09

    동성애자는 고백을 대체
    저는 여고생 3살이었고 1학년 때와 같은 수업이었습니다.
    소녀가 좋아하는 것은 이것이 처음이 아니고 첫사랑은 남자입니다.
    레즈비언이 아닌 양성애자

    처음에는 인식할 수 없었지만, 좋아하는 사람이 있으면,
    아무것도 생각하지 않고 그냥 친구처럼 건강하게 보냈다고 생각했지만 어느 날 갑자기 다른 친구가 나에게 "너는 ㅇㅇ가 유독에 대해 있다"는 것이라고 인식한 내가 짝사랑 상대에게

    중요한 것은 아닙니다.
    어쨌든 1학년 이후로는 2, 3학년 모두 절반이 떨어져 하루에 1회 보기 어려워, 위에 유독하게 된다는 나의 말을 듣고 나서는 「나를 관찰하는 사람이 없지 않을까」라는 생각에 , 두려워서 찾아가도 이전처럼 쓰러뜨릴 수 없다.
    내가 연락도 교류도 귀찮아서 반에 두드려 반애들과만 놀아 굳이 친구 보려고 다른 클래스를 찾아가도 토크도 전화에도 먼저 연락하지 않는 성격이기 때문에 연락하는 것도 타인 에 어떻게 보일지 모르고 또 두려워….

    그런데 요새 점점 조바심이 남자. 여러 번 여러 번 만나고 싶고 끊임없이 기억하고 괴롭고 미칠 것입니다.

    동성애에 대한 인식이 이전에 비하면 많이 유해해졌지만, 아직 극심한 사람은 분명하고, 내 가족은 내가 여자를 좋아한다는 것을 알면 머리를 눌러 정신병원에 넣는 작자들이다. , 내가 고양이를 사랑한다는 사실이 충족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면, 고양이는 그 사실로 무엇을 겪을지 모른다. 그리고 그것은 아이가 아니지만 의도하지 않게 알려질 수 있습니다.

    나는 자신을 만들거나 무엇을 하고 싶지 않고 마음만 전하고 싶지만 무서운 일이 너무 많습니다.
    곧 여기만 검색해도 동성친구에게 고백됐다는 글이 굉장히 많았는데 그 동성친구는 어떤 심경으로 어떤 마음가짐으로 고백을 결국 갈아버렸는지 시기로 죽을 것이다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