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내 감정은 왔다가 간다. 정신병인가?
    카테고리 없음 2022. 7. 21. 07:28

    내 감정은 왔다가 간다. 정신병인가?
    안녕하세요 28살 여자입니다.
    엄마와 나는 함께 사업을 하고 있다.
    저는 20대 초반부터 어머니와 함께 일해 왔습니다.

    그녀는 최근에 그녀의 엄마가 폐경을 겪었고 1년 동안 기분 변화가 있었습니다.
    항상 옆에 있어줘서 너무 아쉬웠다.
    생리가 멈췄다가 다시 시작했는데 지금은 완전히 멈췄고 언젠가는 내 기분이 괜찮을 거라고 생각했다.
    그 사이에 엄마는 이제 조금 나아진 것 같다.

    하지만 지금 문제가 있습니다.
    나는 주변의 영향, 가족 환경, 친구들과의 관계에 관해서는 빨리 흡수합니다.
    그래서인지 지인들이 슬플 때나 기쁠 때나 늘 몰입해서 너와 같은 마음을 갖고 있다. 영화를 봐도 그런 감정이 사흘이면 사라지고 꿈에서도 괴로워한다.
    예민한 성격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이런 제 성격이 너무 싫고 정신병 걸릴 것 같아서 이렇게 무너지고 싶지 않아 글을 올립니다.
    괜찮아도 하루에 한 번 울고 운다.

    아침에 일어나서 갑자기 우울해짐
    직장에서도 눈물이 나온다
    운전 중 갑자기 눈물이 흘렀다
    티비나 유튜브를 봐도 웃긴데 잠시만 우울해
    자기 전에 이름? 가슴이 너무 작아서 잠도 못자요.

    최근에 아버지와 인연을 끊고 동생에게 이 말을 했더니, 나도 잘 모르겠고 장사를 잘 하라고 하는 이기적인 동생을 봤다.

    저와 엄마는 우리 둘 다 힘들지만 정말 열심히 일해요.
    반면 아버지와 남동생은 늘 자기 목숨이 먼저라고 생각한다. 그래도 형이 나를 이해해주기를 바랐지만 형은 그걸 몰라서 돈을 벌지 않고 엄마와 놀고 있다.

    과연 어떻게 해야 할까요? 정신과 상담을 하기전에 겁이 나서 여기에 글을 올립니다.. 정말 문제가 있는건가요? 맨날 울어서 너무 힘들어..
    나보다 더 힘들게 사는 사람도 많고, 하루 세끼만 먹어도 내가 행복한 사람인 줄 알고 고마운 생각을 하다가 갑자기 화가 나고 우울해지고 슬퍼지는구나..? 나는 가득 찼습니까?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